0원
상세보기 상품정보선택 주문상품선택
제품은 잘 받았습니다만 품질보증서가 없었습니다.
1. 품질보증서는 원래 없는 것인지,
2. 아니면 품질보증서가 동봉되지 않은 채로 배송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1. 원래 없는 것이라면 as는 어떻게 받아야 하는 것인가요?
2. 동봉되지 않은 것이라면 후속조치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A/S는 사이트 커뮤니티의 '온라인 A/S 접수'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70-4420-2662'로 연락주시면 접수해드립니다.
리뷰 작성 감사합니다. 텍스트 리뷰 적립금 1,000원 적립되었습니다 :)